본문 바로가기
이슈 바다

깜짝 이벤트 하려다가 '낯선 남성'에게 안긴 여친을 본 남친의 현실 반응

by ☆★☆★☆★☆☆☆ 2020. 5. 13.

깜짝 이벤트 하려다가  '낯선 남성'에게  안긴 여친을 본 남친의 현실 반응

여러분들은 남자친구, 여자친구에게 이벤트를 해보셨나요? 살면서 깜짝 이벤트를 할 순간은 꼭 한번씩은 찾아오는데요, 오늘은 이런 깜짝 이벤트에 대한 생각을 바꿔줄 사연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집 앞에 몰래 찾아갔다가 바람 피우는 장면을 목격한 남자친구의 무시무시한 사연인데요, 이 사연이 실제 인터넷 트위터에 올라오게 됐습니다.

 

눈물을 훔치는 남자

 

지난 12일(*현지 기준) 온라인 미디어 Line today에서는 장미 꽃다발을 들고 여자친구에게 깜짝 이벤트를 하려고 찾아갔다가 충격적인 장면을 포착한 남성에 대한 사연을 영상으로 공개 했는데요, 

사연 속 남성은 여자친구의 다가오는 생일을 맞아서 깜짝 이벤트로 여자친구의 집 앞으로 찾아가 핑크색 장미 꽃다발을 전하면서 사랑을 고백하려는 달콤한 계획이었다고 합니다.

 

꽃다발을 받고 기뻐할 여자친구 생각에 미소를 머금던 남자의 표정은 그녀의 집 앞 주차장에서 굳게 변했는데요, 남성은 끝내 눈시울을 붉히고 말았습니다.

행복할거라고 생각한 오늘이 가장 최악인 날로 변했기 때문입니다.

 

영상 속 남자는 처음에는 그저 둘이가 친한 사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표정을 보면 아직까지는 괜찮아 보이는데요, 하지만 남자의 여자친구가 남자의 품에 뛰어올라 안긴 순간 그만 눈시울을 붉히고 맙니다. 남성은 배신감에 감정이 차올라 그만 눈물을 흘리고 맙니다.

황당할 수 밖에 없느 이 사연을 공개하면서 남성은 "나는 그저 여자친구의 생일을 축하하기위해서 그 곳에 갔을 뿐이었다"라는 짧은 글과 함꼐 사진과 영상을 남겨 많은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여러분들은 깜짝 이벤트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나요? 지금 잠시 생각에 잠겨보시길 바랍니다. 

안기는 여자

 

댓글0